얼쑤충청

논산시의회, 시민대상 수상자들과 소통 간담회 개최

시민행복·지역발전 위한 의견 교환의 장 마련

논산계룡신문 | 기사입력 2024/11/18 [16:15]

논산시의회, 시민대상 수상자들과 소통 간담회 개최

시민행복·지역발전 위한 의견 교환의 장 마련
논산계룡신문 | 입력 : 2024/11/18 [16:15]

  

논산시의회(의장 조용훈)는 11월 15일 시의회 1층 회의실에서 ‘논산시 시민대상 수상자 협의회(회장 김영달)’ 회원들을 초청해 간담회를 열었다. 

이번 간담회는 시의회와 시민대상 수상자들이 함께 소통하며 시민 행복과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는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의회 홍보영상 시청, 내빈 소개, 의장 환영사, 협의회장 인사말, 소통의 시간,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간담회 내내 참석자들은 논산시의 미래 발전과 시민 복지 증진을 위한 건설적 대화를 나누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김영달 협의회 회장은 “논산시의회에서 협의회를 초대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소통과 교류의 장이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조용훈 의장은 “지역 발전과 시민 행복 증진을 위해 헌신해주신 시민대상 수상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오늘 간담회에서 제안된 소중한 의견들을 시정에 반영할 수 있도록 의회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올해로 15회를 맞이한 ‘논산시 시민대상’은 지역발전, 사회봉사·효행선행, 문화·예술, 교육·체육, 산업·경제 등 다양한 분야에서 귀감이 되는 시민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협의회는 역대 수상자 20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역 발전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